본문 바로가기
별빛 패션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 진짜 너무 예뻐요

by 밤별산책 2021. 11. 2.
반응형

여러분들은 신발을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게 어떤 건가요. 보통 이름일 텐데요. 이번에는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 이야기를 해드리면서 제가 최근에 직접 구입한 것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정말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거랍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릴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은 바로 '미소페'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사실 저는 그동안 여기를 잘 모르고 있었지만 아내와 함께 쇼핑을 다니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제가 그동안 봤었던 정말 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예쁜 디자인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 브랜드에서 나온 수많은 구두들 중에서 한 가지를 콕 짚어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지금 보시는 이 디자인이랍니다. 저는 이거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으로 가서 마나게 되었는데요. 처음 봤을 때부터 딱 너무 예뻐서 바로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특히 이 구두의 포인트라고 한다면 바로 매끈하고 심플한 가죽 디자인에 더해서 뒷 굽은 블링블링하다는 것일 텐데요. 저희는 너무 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재미 없지도 않은 것으로 찾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우선 디테일 컷들을 살펴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는 천연가죽 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다른 브랜드의 합성가죽이나 다른 소재들 보다도 훨씬 더 깔끔한 멋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측면에 포인트라고도 볼 수 있는 스티치가 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스티치는 측면에 보이게 두는 게 아니라 밑창과 맞닿는 부분 정도에 만들어두는 편일 텐데요. 여기에서 나온 것은 그렇지 않고 이렇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기도 해요.

 

 

뒷 모습을 보게 되면 지퍼와 함께 커다란 원형의 손잡이(라고 부를게요)가 달려 있습니다. 사실 이 부분도 그냥 일반적인 지퍼 고리로 하거나, 아니면 작은 크기의 원으로 해도 됐을 테지만, 일부러 큰 원형으로 만들어서 포인트를 준 것 같더라고요.

 

 

덕분에 기본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하며 심플한 천연가죽의 무난함에서 벗어나서 정말 멋진 포인트를 가질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기본적인 디자인에 무언가 포인트를 주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여기 '미소페'가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제가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으로 이곳을 말씀드리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한다면 역시나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을 꼽을 수 있을 텐데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메이져급의 브랜드들은 가격자체가 굉장히 크잖아요. 그래서 쉽게 구입할 수도 없는데, 여기는 적당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지금은 뒷굽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게 기본적으로 거울처럼 사물이 비치는 재질이다 보니까 앞서 보여드린 사진들에서도 제 모습이나 형태 같은 것들이 보이셨을 거예요. 그래서 더욱 시선을 잡고, 독특하게 보일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퍼쪽을 조금 더 자세히 보도록 할게요. 우선 기본적인 형태 자체는 일반적인 지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차이가 나는 유일한 부분은 바로 손잡이 부분이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에이, 손잡이가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라고 말하면서 그냥 넘어갔을 텐데, 여기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러한 디테일 때문에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으로 미소페를 말씀드리려고 하는 거예요. 그리고 아마 여러분들께서도 제가 굳이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지 않더라도 왜 추천을 받는 브랜드인지 충분히 아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 거니까요!

 

 

그리고 굽 부분에는 조그마한 디테일이 하나 더 들어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제일 아래쪽의 재질이 다르다는 거랍니다. 이것은 아무래도 평소에 신고 다니는 공간이 아스팔트로 되어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사실 그렇지 않더라도 이런 다른 색상과 재질로 마무리를 해놓으면 포인트가 더 살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솔직히 저와 제 아내가 이 구두를 처음 본 순간,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바로 살까말까 고민하기도 했었는데요. 제가 보자마자 한 눈에 바로 마음에 들었던 경우는 거의 없었기 때문에 더더욱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금부터는 다양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면서 어떤 느낌이 나는지를 편안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그저 편안한 마음으로 쭉 살펴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중간 중간 제 얼굴과 몸이 나와서 시선이 분산될 수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신발 자체에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앞, 뒤, 좌, 우, 어디에서 살펴보더라도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계속 들 수밖에 없는 디자인인 것 같은데요. 지금 제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도 모두 다 충분히 저와 같은 생각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갔을 때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에서 해당 모델의 금액대는 20만원대였던 것 같은데요. 30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이렇게 매력적인 디자인이라니, 그냥 지나치는 게 손해라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아울렛이 근처에 있다면 한 번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구두에 대한 다양한 디테일컷들을 모두 다 보여드렸는데요. 이제부터는 조금 더 자세하고 디테일한 부분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지 않나요.

 

 

우선 구두를 사게 되면 해당 브랜드 케이스 안에 신발을 담을 수 있는 가벼운 디자인의 부직포 같은 신발주머니가 들어 있고, 저 같은 경우에는 깔창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참고로 저희 같은 경우에는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었지만 매장에 원하는 치수가 없어서 주문제작을 했었는데요. 약 2주 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배송되었던 것 같습니다! 보통 1~2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품명에 가죽제품이라고 쓰여 있고, 재료는 당연히 천연가죽인데요. 그 중에서도 소가죽으로 만들어지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제조국도 한국으로, 메이드 인 코리아를 당당하게 기입해놓으셨더라고요.

 

 

아쉽게도 제가 20대 30대 구두 브랜드 추천에서 오늘 보여드린 제품의 모델명을 적어드리지는 못하지만 브랜드 이름은 '미소페'라고 오늘 여러 번 말씀드린 것 같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멋지고 예쁜 구두 찾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