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라이딩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다녀왔어요~ 같이 구경해요!

by 밤별산책 2021. 7. 19.
반응형

다들 요즘에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사람 많은 곳으로 가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는 또 심심한데요.

 

저는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으로

바람도 쐬고, 멋진 풍경도 보고 왔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도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에 대한 영상은

제 유튭 '밤하늘별빛'으로 가시면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이렇게 간간이 바람도 쐬면서

돌아다니는 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물론 요즘에는.. 회사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해서

너무나 슬프고.. 힘들지만요..

 

 

우선 드넓은 공원의 모습을 먼저 보여드린 다음에

제 이야기를 하나하나 천천히 해나가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김포에 와서 살게 된지

아직 1년이 조금 안 됐어요.

 

그 전까지는 이렇게 좋은 도시가 있는줄 몰랐는데

살면 살 수록 매력이 넘치는 곳인 것 같아요!

 

 

저는 제 아내와 함께 자전거를 세트로 구비하고,

주말마다 같이 라이딩을 하는 중인데요~

 

손잡이에 보시면 프로펠러 헬멧을 쓴

러버덕이 보이시죠?

 

제가 산 거는 아니지만, 친한 사촌형이

축하한다면서 기념품으로 사줬답니다~

 

 

그리고 제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여기까지 오니까

천천히 밟아서 대략 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요.

날씨가 최근에는 너무 더워서 탈 때는 힘들지만

이렇게 잠깐 멈춰서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까

삶에 대한 의욕도 다시 살아나는 것 같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김포가 좋은 또 한 가지 이유가 뭔지 아세요?

그건 바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거예요!

 

제가 이렇게 말하면 '무슨 소리야..'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30년을 서울의 한 가운데인 강남에서 살아온 입장에서는..

여기는 진짜 여류롭고 너무나 좋더라고요.

 

제 최애 도시가 된 것 같아요!

 

 

저희는 5시쯤에 출발을 해서 6시쯤 도착했었는데

아직 해가 지지는 않지만 조금 더 있으면

뉘엿뉘엿 저물어갈 것 같아 보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질녘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공원에서 그 때까지 있고 싶은 생각도 들었었어요!

 

 

이거는 역광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일부러 초점을 잡고 밝기를 높인 장면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햇빛이 굉장히 쨍하죠?

그래도 밝은 모습을 보니까

다들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지 않나요~?

 

만약 내가 매일 사무실에서 컴퓨터만 보는 타입이라면

지금이라도 저와 함께 멋진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저는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에 다녀왔다고 했는데요.

지금 제 자전거를 보시면 바로 아시겠지만

은근히 이것저것 주렁주렁 달려 있는 게 많답니다.

 

핸드폰 거치대부터 시작해서, 보조배터리, 액션캠,

그리고 항상 물통에 물도 가득 담아서 가지고 다니고,

크로스 백 모양의 작은 가방 안에는 액션캠의 또 다른 배터리와

셀카봉도 들어 있어요~

 

누가 봐도 프로가 아닌 자린이처럼 보이는데

그 덕분에 여러분들에게 멋진 사진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저희는 여기에 앉아서 한 30분 정도 시간을 보냈는데요.

여기까지 타고온 게 있어서 힘든 것도 있었지만

자연 풍경은 왠지 모르게 멍하니 보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렇게 있다 보니까 작은 참새 한 마리가 날아와서

저희 주변을 돌다가 가기도 했어요!

 

그래서 제가 냉큼 사진을 찍어왔답니다!

 

 

지금 보면 꽤나 거리가 멀어 보이기는 하지만

사실 1미터 약간 더 떨어져 있는 정도였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자랑 아닌 자랑을 해보자면

더 가까이 온 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그 때는 혹시라도 날아가버릴까 싶어서

너무 조심스러워 사진을 찍지 못했었답니다.

 

 

서울이었다면 돌아다니는 사람도 너무 많고,

시끄러워서 근처까지 날아오지도 않았을 참새였지만

이렇게 좋은 도시로 이사온 덕분에

가까이에서 참새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렇게 시간을 조금 더 보내다가 저희는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을 조금 돌았는데요~

한 10분 정도 돌다 보니까 어느새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마침 이렇게 멋진, 그리고 작은 호수 같은 곳도 있어서

자전거를 세워놓고 다시 한 번 풍월을 읊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노출을 조금 많이 줘서

너무 밝은 모습이 찍히기는 했는데요.

 

지금 제 아내가 서있는 자리에서

멀리 멀리 바라보니까 힐링 되더라고요.

 

아.. 진짜 자연은 너무나 멋있는 것 같아요.

어르신들이 도시에 너무 오래 살면 안 좋다고 가끔 하시는데

왜 그렇게 말씀하시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의 사진들을

함께 감상하시면서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그리고 차만 타고 다닐 때는 몰랐었지만

요즘처럼 자전거를 타고 다니니까

이게 정말 좋은 취미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꼭 한 번 가져봤으면 좋겠어요~!

 

 

해질녘도 감상해 보세요.

 

 

정말 멋진 것 같지 않나요?

아무래도 저는 이번 주말에 또 가서

이 모습을 꼭 보고 도라와야겠어요~

 

 

만약 김포에 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여기로 꼭 한 번 가보세요.

 

특히 일상에 지치거나,

힘들어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필수 코스라고 말씀해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힐링 잘 하셨나요?

저는 이제 슬슬 집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아서

자전거를 타려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참, 그리고 제가 다시 돌아가기 전에

여러분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장면들이 조금 있어요~!

 

 

우선 이렇게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꼭 한 번 말씀드리고 싶은 생각이 있고요!

 

이왕 취미로 자전거 타는 김에

이렇게 멋진 장소로 와서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돌아가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평일에는 항상 다들 일하느라 힘드실 텐데,

우리 같이 힘 내 봐요~!

 

 

그리고 제가 자랑하고 싶은 사진이에요~

물론 제 얼굴을 빼고는 모자이크 처리하기는 했지만

이렇게 멋진 기념 사진을 남기고 올 수 있으니까

커플 분들이라거나, 부부이신 분들은

저희처럼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바랄게요!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에 와서

일상의 스트레스와 힘들었던 것도 다 날려버리고

아내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해질녘의 하늘도 너무나 예쁘고,

바람은 시원하고, 모든 게 다 완벽한 한때였어요~

 

 

커플 분들, 부부이신 분들, 꼭 한번씩 들려 보세요~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너무나 예쁜 커플 사진을 남기고 돌아갈 수도 있고,

이곳에서라면 다투거나 마음 상할 일도 없을 거랍니다!

저는 마냥 행복하기만 한 일상을 보내고 왔어요~

 

 

본인의 자전거를 타러 가는 아내의 뒷 모습도 찍었어요.

사실 저보다는 아내가 라이딩을 더 많이 하고 싶어 했는데

제가 안 해본거는 시작을 안 안 하는 편이라서..

오래 기다렸을 거예요.

 

그래도 이제는 같이 잘 타고 다니면서

주말마다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김포 자린이 라이딩 김포한강야생조류생태공원 후기를

모두 다 마치게 되었는데요~

 

만약 서울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도

이왕이면 이렇게 김포로 와서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요?

 

사람만 많고, 너무 더운 한강 같은 곳 보다는

여기가 훨씬 마음에 들도 여유로울 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