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일상

10월 웨딩박람회 일정 꼭 챙기기

by 밤별산책 2021. 9. 30.
반응형

요즘에는 다들 결혼준비를 서두르는 경우를 보게 되는데요. 그도 그럴 게 지금 이 사태가 계속되기도 하고, 아무래도 쉽게 끝날 것 같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포기를 하고 진행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게 됩니다.

 

그래서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제가 오늘 알려드릴 테니까 참고하셔서 잊지 말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현재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을 먼저 정리해보았는데요. 10월16일 토요일 ~ 10월 17일 일요일 중에는 SETEC와 SC컨벤션 센터 총 두 군데에서 진행을 하게 되고, 10월 23일 토요일 ~ 10월 24일 일요일에는 aT센터에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특히 저는 10월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박람회가 궁금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SETEC을 갔을 때 꽤나 기분 좋은 경험을 했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SC컨벤션 센터는 강남역에 있다고 하니까 자연스럽게 함께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럼 가장 날짜가 빠른 것부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첫 번째로는 학여울역 출구로나오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인데요. 첫 이미지부터 굉장히 멋지게 꾸며놓았더라고요. 만약 강남쪽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기부터 들렸다가 강남역으로 가보셔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혜택들이 보이기는 했지만 제가 위쪽에 있던 몇 가지만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할 건데요. 우선 요즘에는 결혼도 결혼이지만 이왕이면 혜택도 많이 받고, 가성비 좋게 하려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런 분들께서는 이 기회를 놓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왜냐하면 BIG&BIG SALE을 하기 때문이랍니다. 이왕이면 알뜰하게 준비를 해보면 좋잖아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보게 되면 이렇게 되는데요. 총 6가지의 대표적인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이 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1번의 웨딩패키지 최대 70만원 할인과, 웨딩홀 최대 600마원 혜택적용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한복이나 예물은 특별히 할 생각이 아직 없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정보만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떤 것에 가장 관심이 가시나요?

 

 

이렇게 해서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의 첫 번째 장소를 말씀드리게 되었는데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3호선 학여울역 지하철역에서 나오게 되면 어딘가로 멀리 걸어갈 필요도 없이 바로 SETEC으로 들어가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접근성이 굉장히 용이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으로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J WEDDING Fair인데요. 여기도 보니까 포스터 이미지 자체를 굉장히 밝고, 핑크빛깔이 나도록 제작해 놓았더라고요. '역시나 결혼은 핑크빛 인생으로 들어가는 길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기도 했는데요. 모델분들의 웃음도 너무 예쁘고 해서 여기도 역시나 자연스럽게 시선과 흥미가 갈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사실 저는 두 군데를 모두 다 사전 신청 해놓은 상황입니다.

 

 

그리고 여기도 물론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위에서부터 몇 장의 사진만 보여드릴 거기 때문에 더욱 자세한 내용 자체는 직접 들어가서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16주년 기념 선착순이라고 해서 16%의 패키지 할인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런 퍼센트로 혜택을 받는 부분은 숫자만 보면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상 웨딩 자체에 꽤나 많은 돈이 들기 때문에 꽤 큰 혜택이 아닐까 싶어요. 게다가 참가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을 해주고, 웨딩홀 골든타임의 예약기회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이런 골드타임은 놓칠 수 없죠.

 

 

그리고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을 확인하면서 본 많은 곳들 중에서 제가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비교견적 시스템'인데요. 아무래도 다양한 웨딩홀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시스템을 통해서 비교하게 된다면 어떤 게 저렴한지 알 수 있어서 합리적인 선택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한 가지 더 포인트가 되는 부분은 무료시식까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하객들을 초대하는 입장에서는 음식의 맛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 부분까지 다 신경써주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J WEDDING에서 제공하는 헤택들을 보여드리도록 할 텐데요. 그 중 두 가지를 보여드릴 테니까 한 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는 모든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한 고급 냄비세트입니다. 신혼 주방을 빛내줄 실속 냄비 2종세트입니다! 사실상 결혼을 해서 새로 신혼집을 차리게 되면 주방에 예쁜 것들이 눈에 보이면 기분도 좋고, 진짜로 내가 독립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다들 한 번 노려보면 어떨까 싶네요.

 

 

다음으로는 현장계약 추가경품인데요. 이거는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것은 아니고 현장에서 계약을 하신 분들 중에서 몇 분씩을 추첨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다이슨 V11 청소기 같은 경우에는 단 두 쌍만 추첨을 하는데요. 그도 그럴 게, 이거는 정말 고가의 가전제품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6쌍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거를 처음 들어봤는데 보니까 매력적인 헤어스타일링을 도와주는 것 같더라고요. 어떤건지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9쌍을 추첨하는 마샬 액톤2 스피커인데요. 블루투스 스피커이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기도 하고, 이름도 익히 들어본 제품이랍니다.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에서 두 번째 J WEDDING에 찾아오시는 길은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걸어오시거나, 역삼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약도를 보니까 가능하면 버스를 이용해서 찾아가시는 게 조금 더 가까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 전철역에 내려서 걸어가시려면 조금 많이 걸어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이제 마지막 웨딩박람회 일정인데요. 물론 다른 달이나 계절들에도 있기는 하겠지만 10월은 이게 마지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렇기 때문에 만약 위의 다른 일정들이 시간이 안 맞아서 참석을 할 수 없거나, 사전예약이 다 차서 참가하지 못하셨다면 10월 23일 토요일 ~ 10월 24일 일요일에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에 참석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아이니웨딩 박람회가 열리는 aT센터 자체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바로 그 곳인데요. 이 건물에서는 정말 다양한 박람회나 전시회가 열리고 있기 때문에 시설도 좋고, 깔끔하기도 하답니다. 아마 다들 꽤나 기대하고 가셔도 크게 실망하거나 힘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신분당선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용이합니다.

 

 

이제부터는 이 웨딩박람회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딩드레스를 피팅하거나 스타일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응모 후에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답니다. 이것도 추첨을 통해서 뽑히는 것 같은데, 내가 식장에서 얼마나 예쁠 수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좋은 혜택들은 잊지 말고 꼭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섹션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우선 사전 신청을 하면 당연히 배정된 웨딩플레너의 전화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렇게 해서 해당 날짜에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웨딩스타일링존과 스드메 갤러리, 혼수전시관, 웨딩클래스, 기프트 등의 다양한 섹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웨딩클래스라는 게 있을 줄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것 같아요.

 

 

10월 웨딩박람회 일정의 마지막인 양재 aT센터로 찾아가시는 길은 지금 보시는 것처럼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5번 또는 4번출구로 나가서 가시면 되는데요. 이 건물 근처로는 다양한 버스들도 다 정차를 하기 때문에 제가 오늘 말씀드린 세 가지 중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 결혼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면 너무 아쉬울 수밖에 없을 것 같고요. 내 인생에 단 한 번만 하게 될 결혼식인데, 이왕이면 깔끔하고, 예쁜 웨딩홀을 골라서 진행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