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에도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아마 최근에는 집콕이 늘면서 밥을 시켜드시기도 하겠지만 직접 요리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한국 음식에는 마늘이 많이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결국 사게 된, 마늘 다지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마 저처럼 마늘 다지기를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었고, 어떤 게 좋을지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얼마나 열심히 찾아보고, 검색하고, 선택을 하려고 하는지 충분히 이해가 간답니다!
그래서 이번 거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말씀드리는 거예요~
사실 제가 이거를 사기 전까지 꽤나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이 전에 사려고 마음속에 담아뒀던 게 벌써 4 가지나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게 생각한다고 해서 바로 사버리면 왠지 충동구매처럼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진짜 열심히 찾아봤던 것 같네요!
그 결과 KUCOOK-07이라는 거를 장만하게 됐는데 와.. 진짜 이거로 고르기를 잘 한 것 같은 거 있죠?
우선 이거는 마늘 뿐만이 아니라 다른 다양한 채소를 갈 수 있는 <멀티 다지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저는 다른 것들은 별로 갈지 않기 때문에 산 날 바로 마늘에 적용해보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결과는.. 대성공!
어쩜 이렇게 좋은 거를 이제야 알았는지 조금이라도 빨리 알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케이스에도 보면 야채, 육류까지 다용도로 모두 분쇄할 수 있다고 쓰여있기도 했는데요.
제가 이거를 쓰면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분리형 구조로 되어 있는 사실이에요!
특히나 날끼리도 두 개로 나눠지는데 그 덕분에 칼날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잘 씻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위생적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설명서도 안에 들어있는데 특별히 뭔가 써있는 것 같지는 않고요.
다만 참고해서 읽어보시면 좋을 부분은 '일반 모드'와 '파워 모드'인 것 같아요.
그래야 파워를 조절할 필요가 있을 때 어떤거로 하면 좋을지 바로 알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들도 이런 설명서 같은 것들은 간단하게 읽어 보시고, 사용할 때 모든 기능들을 다 쓸 수 있기를 바랄게요!
그럼 이제부터는 마늘 다지기의 패키징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딱 상자를 열게 되면 이 모습부터 보이더라고요!
이게 뭔고 하니.. 맨 위에 덮는 뚜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아래쪽에 다양한 부품들이 다 들어가 있답니다!
제가 하나하나 보여드리면서 말씀드릴 테니까 저와 천천히 살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안을 보시게 되면 칼날이 두 개가 보이죠?
그리고 뭔가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 것도 하나 보이게 되는데요.
저거는 제가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마늘 껍질을 깔 수 있게 도와주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거는 잘 안 된다는 후기도 있어서 아직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사용하게 되면 그 때 다시 한 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운데에 있는 건 뭘까요~?
그건 바로 작동 버튼인데요!
조금 있다가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지금 보시는 게 바로 방금 전 말씀드렸던 그 실리콘 날(?)이랍니다!
이렇게 3개의 날개가 달려 있어서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루 빨리 껍질 안 벗겨진 마늘을 사서 이 날의 효과도 체크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렇게 되면 제가 최대한 빠르게 후기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마늘 다지기의 날들을 한 번 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여기에는 이렇게 생긴 칼날이 두 개가 들어있다고 말씀드렸을 텐데요.
덕분에 직접 마늘이나 야채, 육류 등을 갈 때 총 4개의 칼날로 진행할 수 있게 된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 같은 경우에는 딱 켜고 5초 이내에 다 마무리 된 것 같았어요!
진짜 순식간에 위이잉~ 하고 끝나버리더라고요!
이건 앞서 보신 부분을 다른 면으로도 찍어본 건데요.
참,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았던 부분이 있다면 바로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 가드였어요!
이게 있으니까 칼날을 잡으면서 베일 위험도 훨씬 줄어들게 되는 것 같고, 나중에 보관할 때도 막 다른 곳에 부딪히거나 상처를 낼 위험이 많이 줄어들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세심한 배려를 해주신 제작가님에게 너무 감사한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다른 하나는 이렇게 아예 일체형으로 나오는데요.
아까 봤었던 거를 여기에 조립해서 하나의 부품으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단, 하나 알려드릴 것은 처음에는 조립하기가 쉽지 않을 거예요~
저도 초반에는 '이게 왜 이렇게 헐렁하지..?'하고 고민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건 제가 잘 끼울줄 몰라서 그랬었던 거더라고요.
여러분들은 한 번에 딱! 성공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제 드디어 마늘 다지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보여드리고, 설명드릴 차례인데요.
제가 초반부 쯤에 '일반 모드'와 '파워 모드'가 있다고 말씀드렸던 것, 생각 나시나요?
그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서 사용해주시면 된다고 말했었는데요!
지금 이 스위치 부분을 보시면 한쪽은 화살표 아래에 일자 모양이 하나만 있고, 반대쪽에는 화살표 아래에 일자 모양이 두 개 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저게 하나냐, 두개냐에 따라서 파워 차이가 난답니다!
어떤 게 더 강할지는 굳이 말씀 안 드려도 충분히 알 것 같죠?
그리고 스위치 부분이라고 해서 그냥 딱 그것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본체인 모터와 직접적으로 결합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이왕이면 물도 안 뭍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청결하고 깔끔하게 보관하시는 게 나을 것 같다고 미리 말씀드릴게요!
이제 부품 중의 마지막 파츠를 보여드릴 때가 되었는데요.
그냥 딱 봐도 어디에 사용하는 건지 바로 알 수 있겠죠?
바로 갈릴 것들을 담을 수 있는 유리 그릇(?)이랍니다!
게다가 지금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나 두껍기 때문에 무게도 조금 나가거든요~
그러니까 '이거 가볍지 않을까..?'하고 엉겁결에 들었다가는 약간 당황하실 수도 있답니다!
저는 여기에 집에 있는 온갖 마늘을 다 넣고 잘 조립해서 바로 갈아버렸는데요~
와.. 진짜 빨리 잘 갈리고 좋았던 것 같아요!
그동안 진짜 한 2 달 정도는 신중하게 고려한 끝에 발견해서 사게 된 건데, 그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더라고요.
진짜 제 인생 템으로 잘 산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마지막은 마늘 다지기의 패키지를 보여드리면서 끝을 맺게 되었어요.
아쉽게도 이거를 통해서 갈았던 것들은 제가 이미 다 지퍼백에 담아서 소분을 해놨기 때문에..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하지만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보더라도 저와 비슷한 얘기들을 하고 있으실 테니까 조금 더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게 저한테는 너무나 마음에 들고, 좋은 주방 가전이라는 점은 완전한 팩트랍니다!
구입 링크는 하단을 참고하세요!
https://slns.co.kr/Household/?idx=103
'별빛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백질보충제 맛과 양 모두 만족! 홈트 성공~ (0) | 2021.07.15 |
---|---|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고아라 직접 만나본 후기! (0) | 2021.07.14 |
가평 깊은 계곡 펜션 숙소와 가깝기도 한 여기가 최고였음! (0) | 2021.07.10 |
가평 깊은계곡 펜션 바로 옆에 있는 이곳 강추! (0) | 2021.07.09 |
김포 데이트코스 김포한강중앙공원 가보셨나요~? 완전 좋음! (1) | 2021.06.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