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음악

2021 청춘마이크 세종 밤하늘별빛 함께 참여합니다

by 밤별산책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소식을

하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이야기는 뭐냐면

바로 2021 청춘마이크 세종 밤하늘별빛 선발 후기에요!

 

와오~!

사실 작년부터 이걸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올해에 드디어 통과하게 되었답니다!

 

 

아마 청춘마이크라는 이름은 다들 익히 들어보셨을 텐데요.

2021 청춘마이크 세종에 저, 밤하늘별빛

클래식기타리스트로서 연주자 명단에 올랐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진짜 여기에 함께 하고 싶었었기 때문에

이번에 통과하게 되었을 때 정말 너무 기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간단하게 자랑도 할 겸,

제 약력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참, 그리고 우선 제가 일정을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1회 : 9월 25일(토) 오후 12:40분

2회 : 10월 23일(토) 오후 1시 20분

3회 : 11월 20일(토) 오후 1시 20분

4회 :  12월 4일(토) 오후 1:40분

 

공연 자체는 유튭 라이브로 진행되는데

'방랑싸롱'이라고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답니다!

 

제가 일부러 시간대는 최대한 비슷한 것들로 골랐답니다!

 

 

우선 저는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는데요.

이건 그 첫 번째 공연의 사진이랍니다!

 

이 날은 겨울이기도 해서

사실 굉장히 많이 긴장도 되고.. 손도 얼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손가락을 자유롭게, 그리고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클래식기타 연주 특성상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공연하는 것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큰 문제 없이 첫 번쨰 공연을 잘 성공시킨 것 같아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사진은 바로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의 공연 촬영본인데요!

 

사실 이 학교는 제 모교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무대에 올랐을 때 더 새로웠던 것 같고,

감격스러운 순간이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이 때는 벗꽃 축제가 한창이었는데

그 스케쥴 중 하나로 제가 참여했었어요 ^^

 

 

그리고 저, 밤하늘별빛은 지금 보시는 것처럼

의미가 있는 무대에도 서보게 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유니세프에서 주관하는 행사랍니다!

 

물론 이 때는 페이가 따로 있는 건 아니고,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제가 고등학교 3학년부터 기부를 하고 있는

유니세프의 행사에 연주자로 뽑혀서

이렇게 시간을 보냈다는 것 자체로도

너무 기쁘고 행복하더라고요.

 

 

저는 조금씩 더 성장하게 되어서

나중에는 삼각산 시민청에서 주관하는 행사에도 참여했는데요!

 

2021 청춘마이크 세종에 함께 하는 밤하늘별빛

이렇게 다양한 약력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장소와 지역에서 무대에 서본 경험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도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해요~!

 

 

이 사진은 '우이신설선'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하나에서

제가 공연을 했던 사진인데요.

 

사실 촬영본이라고 하면 이것 말고도

거의 40장 정도가 더 있기도 하지만

여러분들에게는 차라리 다양한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하나만 딱 골라오게 되었답니다.

 

 

이거는 2019년 6월 8일에 했었던 SIGF의 한 장면인데요.

SIGF는 성남 국제 기타 페스티벌의 약자랍니다!

SIFG(Seongnam International Guitar Festival)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꽤나 큰 행사이고,

성남이라는 큰 지역에서 진행하는

국제적인 클래식기타의 페스티벌이랍니다!

 

저는 여기에서 식전 공연을 진행했었어요~!

이 날도 덕분에 제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이처럼 2021 청춘마이크 세종의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밤하늘별빛

정말 여기저기 많이 다니기도 했었는데요.

 

제가 이번에는 세 장의 같은 장소 사진을 보여드릴 거예요!

왜냐하면 이건 제게 가장 의미가 컸었던 추억이거든요.

 

우선 장소는 여의도 영산아트홀이라는 곳인데요!

아마 들어보신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명하기도 하고, 많은 예술가 분들께서

무대에 서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이곳에서 독일의 유학파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설아'님과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요.

 

심지어 바이올리니스트분께서 먼저 연락도 주시고,

저와 함께 연주를 하고 싶다고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정말 행복했고, 기분도 좋았었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간단한 유튜브 영상용 녹음도 하고 있어요~!

 

 

아쉽지만 제 독사진들만 보여드리는데요..

왜냐면 조설아님께서 나온 사진을 써도 되는지는

아직 못 여쭤봤기 때문이에요.

 

아무튼!

그렇게 해서 저희는 2020년 1월달에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열린

<코리아 라이징 스타 콘서트>에

특별초청되어 연주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그 이후로는 '슈테른'이라는 팀 이름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2021 청춘마이크 세종에 함께 하는 밤하늘별빛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들과 약력들을 이야기해드리게 되었는데요.

 

제가 한 번 더 청춘마이크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우선 유튭 라이브를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안전하게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시청하실 수 있고요!

 

1회차 : 9월 25일(토요일) 오후 12:40

2회차 : 10월 23일(토요일) 오후 1:20

3회차 : 11월 20일(토요일) 오후 1:20

4회차 : 12월 4일(토요일) 오후 12:40

이랍니다!!

 

꼭꼭 참고하셔서 저 밤하늘별빛을 만나러 오시면 좋을 것 같고요~!

만약 보러 오시게 된다면 꼭!!

잊지 말고 해당 시간대에 저 '밤하늘별빛'을 외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