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요리

우주인피자 밀키트 하나로 맛과 편리함 모두 잡음

by 밤별산책 2021. 9. 28.
반응형

요즘에는 요리를 하는 것도하나의 큰 일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간편식을 사먹거나,배달을 시켜먹는 편일 텐데요.

 

이럴 때 추천드리고 싶은 우주인피자 밀키트가 있으니!

오늘 바로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실제로 세 개나 구입해서 먹어봤고, 그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남겨드리려고 해요~

 

 

그럼 이제부터 우주인피자 밀키트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종류들은

1. 파이브치즈

2. 마르게리타

이렇게 총 두 가지에요!

 

특히 저는 파이브치즈를 총 두 판이나 주문했는데 이번에 먹어 보니까 확실히 그러기를 잘했더라고요.

 

 

우선 이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패키지 디자인에도 달 표면으로 올라간 것 같은 우주인이 멋지게 그려져 있었는데요.

 

요즘에 이름을 짓는 다른 많은 브랜드들과는 약간 다르게 우리들에게 조금 더 친숙한 이름이 아닐까 싶어요.

게다가 이미지도 익살스럽게 그려져 있어서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 정도더라고요.

 

 

우측 상단에는 WOOZOOIN PIZZA라고 쓰여 있는데 솔직히 어떻게 보면 약간 촌스러운 이름처럼 들릴 수도 있고, 그걸 그대로 영어로 쓰는 게 별로일 수도 있지만 여기에서는 정말 잘 풀어낸 것 같더라고요.

 

촌스럽다기 보다는 오히려 익숙하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오른편에는 한글로도 한 번 더 적혀 있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폰트 선정을 정말 잘 한 것 같았어요.

솔직히 요즘에는 한글 폰트를 잘못 고르면 진짜 보기 싫거나, 가독성이 떨어지는 경우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에서 고른 거는 그런 것 하나도 없이 딱 눈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저도 디자인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런 센스 같은 것들은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기도 했어요.

 

 

게다가 다른 한쪽 면에는 유통기한도 적혀 있었는데요.

솔직히 우리가 냉동에 넣어놓고 시간이 지나게 되면 이게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 건지, 유통기한이 언제였는지 잊어버리기 일쑤잖아요?

그런데 한쪽 측면에 잘 보이도록 적어놔 주시니까 잊어버릴 일도 없고, 편리하게 그 때 그 때 바로 체크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제가 오늘 말씀드리고 있는 우주인피자 밀키트 종류는 지금 보이는 주소로 들어가시면 다양하게 골라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저는 여기를 알게 된 계기가 페북 검색을 하다가 찾은 건데, 리뷰도 좋고, 평가도 좋아서 한 번 사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실제로 먹어 보니까 다들 왜 그렇게 칭찬 일색이었는지, 충분히 알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밀키트라는 음식 종류가 많이 생기고 있는 요즘 상황에서, 전골이나 제육볶음, 낚지볶음 같은 것들은 흔하게 볼 수 있는데, 피자 종류는 보기 힘들었었거든요.

그러던 중 발견해서 더 반가웠던 것 같기도 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혹시 지금 처음 이걸 아셨다면, 굳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심지어 조리하는 방법도 굉장히 쉽기 때문에 어렵지 않을 거예요~

 

 

자, 이제부터는 우주인 피자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할 건데요.

패키지 상자에는 오븐과 전자레인지 조리만 나와 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여기에 써있는 글들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거는 바로 에어프라이기인데요~

사실 오븐으로 하는 것과 비슷하게 하면 된답니다!

우선 180도로 예열을 해주시고, 저는 약 9분 정도 돌려줬던 것 같아요!

 

 

또한 저는 아무리 우주인피자 밀키트라고 하지만 원재료들이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를 꼭 확인하는 편인데요.

밀가루, 토마토소스, 양파, 치즈, 꿀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지만 방부제 같은 것들의 이름은 안 보여서 안심했답니다!

그리고 사실 치즈 종류들이 5가지나 들어가 있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지금부터는 제가 파이브치즈 피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 건데요.

조리를 하기 전에는 지금 보시는 것처럼 다섯 가지의 치즈들이 피자 도우 위에 올라가서 진공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덕분에 오랜 시간 보존이 가능한 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냉동에 넣어놓기 때문에 더욱 장시간 먹을 수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아직 진공 포장을 뜯지도 않았는데 벌써 기대가 되는 비쥬얼이기도 했어요.

사실 최근에는 가끔 배달앱으로 시켜먹기도 하지만.. 영 못마땅한 경우들도 많았거든요?

그런데 이 밀키트는 가격은 저렴하고,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들은 풍부해 보여서 먹기도 전인데 이미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특히나 지금 보이는 이 하얀색 치즈의 맛이 궁금했는데요.

바로 리코타 치즈랍니다!

사실 이거는 제 개인적인 경험상으로는 그렇게 막 맛있거나 하기는 힘든 종류이기 때문에 이번에 피자를 먹으면서 과연 어떤 맛으로 살렸을지가 궁금했던 것 같아요!

 

 

자, 우선 설명에 써있던 것처럼 에어프라이기 자체를 약 2분 동안 180도로 미리 예열해놓았는데요.

이거 기다리는 시간이 왜 이렇게 길던지.. 먹고 싶은 게 눈 앞에 있으니까 평소에는 시간처럼 느껴지지도 않던 2분도 엄청 길게 느껴지더라고요.

 

참, 저는 이 때 피자를 미리 전자렌지에 약 30초 돌렸는데요.

그 이유는 에어프라이기가 작아서 피자를 약간 접어야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저처럼 이런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바로 조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다양한 사진들을 찍었는데요.

와... 보기만 해도 다섯 가지 치즈들이 압도적인 것 같더라고요.

리코타 치즈, 브리 치즈, 파마산 치즈, 페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 이렇게 다섯 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어느 것 하나 빼놓을 게 없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는 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전자레인지로 30초를 돌려줄 때가 되었는데요.

이게 나중에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 앞에 다시 등장할지, 기대되지 않나요?

사실 저는 소문으로만 들어본 우주인피자를 먹어볼 수 있다는 상황에서부터 벌써 설레고 있었던 것 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후기를 남겨야지 했는데, 지금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벌써 소문 내고 있네요!

 

 

다음으로는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주고 약 9분 동안 180도로 돌려주게 되었는데요.

이런 피자 종류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주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렇게 해야 뜨거운 공기로 데워지면서 더 골고루 익기도 하고, 조금 더 바삭해지는 게 있지 않나 싶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너무 막 흐물흐물해지는 것 같았어요.

 

 

약 9분간의 에어프라이기 찜질을 마치고 나오신 파이브치즈 피자의 모습인데요.

다른 것들은 다 잘 녹았고, 리코타 치즈와 브리 치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살아 있더라고요.

원래 이 아이들은 열에 잘 안 녹는 것 같아요~

 

그런데 딱 꺼냈을 때부터 비쥬얼 자체가 너무 압도적으로 맛있어 보여서 침이 막 흐를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게 바로 딱 먹기 좋은 우주인피자 밀키트 파이브치즈의 모습인데요.

처음에는 치즈를 더 녹일까 싶어서 시간을 늘려볼까 싶기도 했었는데, 그렇게 하자니 다른 치즈들이나 빵이 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그렇게 생각하길 정말 잘 한 것 같았어요!

이게 진짜 딱 맛보기 좋은 상태였답니다!

 

 

이 모습을 보고는 침을 흘리지 않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특히나 노릇노릇 익어버린 치즈의 모습이 압도적일 수밖에 없었는데요.

여기에 리코타치즈와 브리치즈의 식감이 같이 있으니까

입 속이 행복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미 비쥬얼부터 먹고 싶게 생겼죠!?

 

 

이걸 저는 가위로 네 등분해서 먹었는데요.

그 이유가 다 있답니다!

그건 바로 한 조각에 리코타치즈와 브리치즈가 하나씩 들어가 있을 수 있도록 잘랐기 때문이에요~

이왕 한 조각을 먹어보는 김에 제대로 된 다섯가지 종류를 다 맛보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꽤나 고민 하고 잘랐더니 이렇게 총 4등분이 되더라고요.

 

 

피자를 집어올리면 더더욱 맛보고 싶은 비쥬얼을 자랑하는데요.

지금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저는 이게 너무 먹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어요.

아무래도 더이상 참기 힘든 것 같네요.

이거 끝나면 남아 있는 하나도 그냥 데워먹어야겠어요!

 

 

우주인피자 밀키트 파이브치즈의 마지막 모습은 이렇게 완전 잘 늘어나는 모습이에요!

솔직히 치즈 하면 맛도 맛이지만, 얼마나 잘 늘어나는지 또한 식감의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그런데 데우고 나서 약 3~5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잘 늘어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사서 하나씩 드시면 후회하지 않을 거랍니다!

저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총평

맛 : 별 5개

가성비 : 별 5개

재구매 의사 : 무조건 재구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