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고양이 키우기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 찾고 있으신가요

by 밤별산책 2021. 11. 28.
반응형

다들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제가 이번 시간에는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면서 간략하게 한 가지 제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거고, 러시안블루인 저희 고양이 '밤'이도 굉장히 좋아해요.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 이야기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첫 번째 모습으로는 이 위에서 세상 모르고 곤히 자고 있는 모습으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건 원래 목적은 잠을 자기 위한 건 아닌데, 사용하시는 우리 밤이님께서 이런 용도로 이용해주시더라고요.

 

 

사실 이거는 네네린도 라는 곳에서 나온 소파형 스크래쳐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잘 생각해보면 사람인 우리도 소파에서 앉아만 있는 게 아니라 잠도 자고, 누워있기도 하잖아요. 왠지 고양이들도 똑같은 심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희 밤이도 이 위에 올라가서 조금씩 졸다가 어느 순간 곤히 자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피곤하거나 약을 먹고 난 후 지칠 때면 이 위에 자리를 잡고 어느새 눈을 감고 있어요.

 

 

그 덕분에 고양이 침대스크래쳐라고 이야기를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희 아이만 이렇게 쓰는 게 아니라 실제로 다른 집사들도 이런 모습을 많이 보고 있다고 해서 제가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아마 이런 어느 정도는 거친 느낌이 마음에 드는 게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실제로는 발톱 갈이용으로도 사용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골판지 느낌으로 제작이 되어 있는데요. 이것 하나로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어려분들에게 특별히 추천드리고 싶기도 해요.

 

 

사실 저희 밤이는 너무 폭신한 건 싫어하는, 조금은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가매트 위에는 좋아하면서, 이불 위나 토퍼 위, 혹은 방석 위에 있는 것은 정말 싫어하더라고요.

 

 

아마 그래서 이렇게 이거를 침대 삼아 위로 올라가서 잘 잘 수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사람도 다양한 취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 아이들도 역시 똑같은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그렇게 생각을 하게 되면 어느 정도는 이해가 되는 행동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피곤할 때는 이렇게 잠을 자는 용도로 사용해 주고, 발톱이 간지러울 때는 긁는 용도로 잘 사용해 주니까 집사인 제 입장에서는 굉장히 뿌듯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라고 소개해드리는 이 종류는 제가 보니까 사이트에서 대형도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그거로 사게 되면 우리 집 '냥님'께서 마음껏 낮잠도 자고, 밤에는 골아떨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조만간 추가로 하나 구입을 해야 하나 고민중이기도 하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우리 집 고양이를 위해서 뭔가 사주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침대를 사주고 싶은데 잘 사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지?'하는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가 보여드리는 것으로 선택을 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결정이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 스크래쳐의 질감을 조금 더 정확하게, 그리고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가까이에서 촬영을 해보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강도가 조금 있는 골판지 같은 느낌이다 보니까 실제로 고양이가 올라가서 누워있는다고 하더라도 패이거나 하지 않고, 발톱을 갈아도 쉽게 상처나지 않는 것 같아요.

 

 

냥님께서는 발바닥의 젤리까지 친절히 다 보여주시면서 정말 열심히 잠을 자고 있는데요.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그동안 왜 키우지 않았나 하는 약간의 후회가 들기도 하더라고요.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 위에서 졸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동영상을 찍어왔는데요. 요즘에는 특히 약을 먹고 있기 때문에 약 섭취 후에는 많이 조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이 위에 올라가서 가만히 있더라고요. 정말 저희 밤이만을 위한 좋은 침대인 것 같아요.

 

 

가끔은 이렇게 알 수 없는 자세로 잠을 청하시기도 하는데, 저로서는 왜 이러는지 전혀 이해를 할 수가 없더라고요. 하긴, 얘네들 마음을 감히 집사인 우리가 알 턱이 있을까요. 다 깊은 뜻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저렇게 자다가도 제가 조금 움직이거나, 다른 장소로 이동하려고 하면 어느새 눈을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기도 하는데요. 그런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또 집사인 저와 떨어지기를 싫어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기도 한 것 같아요.

 

 

어느 순간 이렇게 두 눈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서 저는 요즘 굉장히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가능하면 반려묘나 반려견과 같이 생활하시면 삷이 훨씬 윤택해 질 거랍니다.

 

 

어차피 결국에는 이렇게 다시 잘 잘거면서 왜 그렇게 안 자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아이의 모습 하나하나가 다 귀엽고 사랑그럽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침대 스크래쳐 이야기를 다 전달해드리고, 어떻게 생겼는지, 실제로 어떤 방법으로 이용을 하는지까지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내 반려묘를 위한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참고로 구입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slns.co.kr/shop_view/?idx=77 

 

네네린도 고양이 스크래쳐 소파형 : 클래식기타리스트 밤하늘별빛

"쿠팡 배송"네네린도 고양이 스크래쳐 소파형후기 링크 ▼▼ ▼ https://slns-classicguitar.tistory.com/134제품 구입 ▼ ▼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sln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