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일상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 좋은 띠 알아볼까요

by 밤별산책 2021. 12. 2.
반응형

바야흐로 신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약 30일 정도가 남았는데, 이럴 때 가장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일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핵심들만 딱딱 짚어서 간략하게 말씀드릴 테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에서 그냥 숨쉬기만 해도 대박이 날 것 같은 띠는 총 세 가지가 있는데요. 과연 어떤 종류일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빨리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겠지만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약 한 달 가량밖에 안 남은 2022년에서 돈복이 좋은 띠는 바로 개띠, 토끼띠, 말띠입니다. 내가 만약 이 3 가지에 해당하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지금 바로 소리 지르면서 좋아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러면 과연 어떤 내용 때문에 대박이 날 수 있다고 하는 것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는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을 궁금해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점점 살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갈수록 인플레이션도 심해지는 것 같고, 주변에서 잘 되는 사람들만 잘 되는 것 같아서 우울한 경우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띠, 토끼띠, 말띠이신 분들은 희망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먼저 개띠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코 제가 해당 띠이기 때문은 아니니,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이러한 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게 가장 베이스가 되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평상시에는 순하게만 보이지만 알고 보면 예리와 예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데요. 내가 지금까지 아무리 노력해왔어도 뭔가 계획한 대로 되지 않고, 자꾸만 엇나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제부터는 용기를 가지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그저 '시작이 느린 것 뿐'이기 때문입니다. 돌아오는 2022년에는 그동안 해왔던 것들이 쌓여서 분명 좋은 일로 거듭날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 중에서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동물은 바로 토끼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 그 토끼 맞고요. 요 동물은 대체 왜 운이 좋다고 하는 걸까요. 우선 기본적으로는 자기 자신에게 득이 되지 않는 일 자체가 별로 일어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자연스럽게 득이 쌓여서 자금에 여유가 생기는 거죠.

 

 

게다가 스마트한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지금 가장 핫한 부동산 같은 것을 해봐도 괜찮고, 영업사원이신 분들은 조금만 더 힘내시면 그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봤을 때는 본인이 일 하는 것 이상으로 효과가 나타나는 띠가 아닐까 싶습니다.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의 마지막 주인공은 바로 말입니다. 이 동물을 띠로 가지고 계신 분들 중에서는 대부분 결과가 빨리 나오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면서도 대충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스스로 공로를 쌓고, 금전운의 밑거름을 만들어오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말띠들은 3가지나 좋은 점이 있는데요. 금전운은 물론이고,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변에서 도움을 주는 분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3 박자가 모두 다 맞는 유일한 띠이기 때문에 2022년에 가장 기대 되는 동물인 것 같습니다.

 

 

이번 달 말에 있을 크리스마스가 지나게 되면 이제는 진짜 신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모두들 2021년은 보람차게, 그리고 잘 살아오셨을까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은 스스로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2년 새해 운세 금전운이 특히 좋은 3가지 동물들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마지막으로 조금 만 더 힘내서 자신의 바탕을 단단하게 다지고, 씨앗을 심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내년에는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