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고양이 키우기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 쉬운거로 스트레스 없이 끝

by 밤별산책 2021. 12. 23.
반응형

여러분들, 요즘에는 집에서 어떻게 여가생활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하지만 고양이와 함께 노는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 브랜드로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서 그런지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이번에 선보여드리는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 제품은 바로 지금 보시는 거랍니다. 이거는 정말 다양한 방식으로 먹이사냥 놀이를 할 수 있게 제작되어 있는데요. 총 6가지 종류를 한 판에서 모두 즐겨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쉽게 질려하지 않더라고요.

 

 

저 조막만한 발로 먹이를 낚아채는 모습을 보시면 얼마나 잘 이용하고 있는지 아실 수 있을 텐데요. 물론 처음부터 이렇게 잘 사용해준 것은 아니랍니다. 약간의 교육이 필요하기는 해요. 그래도 이렇게 하는 게 사냥 본능을 충족시켜주고, 성취감을 줄 수 있다고 해서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거는 이렇게 큰 상자에 포장되어서 집에 배송되는데요. 겉면에서 바로 아실 수 있겠지만 총 6가지의 다양한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다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 고양이가 그냥 단순히 먹이를 사료를 먹는 것뿐만이 아니라 만족감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게다가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을 가지고 놀면서 사료를 먹게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느 정도 운동도 함께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다이나믹한 운동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속해서 머리를 사용하고, 손을 쓰고 하면서 열량 소모가 함께 있게 됩니다.

 

 

우리 고양이가 가장 좋아하고, 쉽게 이용하는 것은 바로 이 달팽이 모양으로 되어 있는 회오리 디자인인데요. 이거는 발을 넣어서 사료 또는 간식을 잡기도 편리하고, 머리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그런지 정말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저도 자연스럽게 뿌듯했어요.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거를 처음부터 바로 잘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고양이 입장에서는 난생 처음 보는 거다 보니까 호기심이 있기는 하지만 이용 방법을 제대로 알기는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초반에 약간의 교육을 함께 진행해줬어요.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을 우리 소중한 아가에게 알려주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무난한 것은 집사가 직접 어떻게 사료를 꺼내는지 보여주는 방식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예 고양이 앞에까지 가져다 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생선을 주기 보다는 생선 잡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기에 사료나 간식을 담아주다가 이렇게 옆으로 샌다고 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이쪽도 어느 정도는 손을 이용해야 먹기 좋은 공간으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툭툭 털어놔주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봤을 때 고양이가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이 바로 이 모양인데요. 이거는 끝이 뭉툭한 원뿔들이 여기저기 쏟아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을 넣는다고 하더라도 한 번에 꺼내기는 힘들고 발끝의 발톱으로 끌어당겨서 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조금 힘들어해요.

 

 

이 부분도 그다지 어려워하지 않는 것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발을 넣을 충분한 공간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것은 교육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알아서 잘 꺼내 먹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고요.

 

 

저희 아이가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을 처음 만났을 때 보인 행동이에요. 분명 눈 앞에 사료가 있기는 한데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잘 몰라서 코부터 가져다 대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얼굴을 파묻고 먹어보려고 하지만 역시 발을 이용하지 않으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옆에서 지도해주면서 함께 이용을 몇 번 해주니까 알아서 잘 꺼내먹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런 모습이 너무 예뻐서 요즘에도 가끔씩 이곳에다가 밥을 주고 있습니다. 어차피 이게 나쁜 것도 아니고, 아이가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라서 교육에 좋을 것 같아요.

 

 

알아서 꺼내 먹는 모습을 조금 더 보여드리려고 추가 사진을 준비해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우리 애기가 처음에 잘 이용하지 않는다고 너무 서운해하거나 안타까워하지 마시고, 저처럼 약간의 지도를 함께 곁들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거는 고양이장난감 먹이퍼즐 하겐 캣잇을 실제로 구입하고 이용한 분들의 후기가 있어서 제가 조금 준비를 해본 겁니다. 개인적으로도 별 5점 만점에 5개를 다 주고 싶은 마음이 있고요, 이런 간단한 것으로 아이의 성취감을 올려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lns.co.kr/shop_view/?idx=95 

 

하겐 캣잇 먹이퍼즐 플레이 트릿 퍼즐 고양이장난감 : 클래식기타리스트 밤하늘별빛

"쿠팡 배송"하겐 캣잇 먹이퍼즐 플레이 트릿 퍼즐 고양이장난감후기 링크 ▼▼ ▼ 제품 구입 ▼ ▼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ln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