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빛 일상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 뱅뱅뱅 놓치면 후회

by 밤별산책 2021. 12. 16.
반응형

요즘 가장 많은 분들이 핫하고, 관심을 갖는 부분이 바로 자금을 불리는 것일 텐데요. 이런 시기에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뱅뱅뱅에서 나와서 굉장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전에는 상상도 해볼 수 없었던 수준인데요. 과연 얼마나 높길래 다들 그렇게 관심이 많은 걸까요?

 

 

물론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이라고 하지만 50%까지는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정도를 준다는 것은 거의 공짜로 돈을 벌게 해준다는 것과 다르지 않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어마어마한 숫자의 금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30%대의 이율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33.2%나 되는 수준인데요. 만기는 6개월로, 반년이기 때문에 짧지만 이 짧은 순간에 나에게 생기는 이자가 어마어마합니다. 게다가 최대 불입액이 100만원이나 되기 때문에 예전에 다른 특판들 처럼 '하나마나' 수준 또한 아닙니다.

 

 

이번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은 예전의 다른 곳들은 최대 10만 정도까지밖에 안 되었는데, 여기는 한 달에 최대 100까지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불어나는 수준이 정말 비교도 되지 않습니다. 자, 그럼 여기에서 6개월 만기로, 매달 100씩 넣었을 때 발생하는 이자가 궁금해질 거예요.

 

 

지금 바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세후 49만 1530원입니다. 와.. 진짜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 수 없는데요. 단 반년 만에 이정도의 이자가 쌓이는 경우는 쉽게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기회를 그냥 날려버린다는 것은 잘 차려진 밥상을 그냥 엎어버리는 것과 같은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어마어마한 수준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총 계좌의 개수에는 제한이 있는데요. 바로 332명입니다. 이는 "상상인"이라는 발음과 비슷해서 332명으로 최종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움도 남습니다. 한 999와 비슷한 이름이었다면 기회가 더 많았을 텐데 말이에요.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은 뱅뱅뱅 어플리케이션에 우선 로그인 한 다음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가 가능한데요. 참여하게 되면 그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인원을 배정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 332명은 모두 다 정기적금으로만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 과연 어떻게 배정이 되어 있을까요.

 

 

반응형

 

 

앞서 말씀드렸던 뱅뱅뱅 적금, 이율 33.2%짜리는 단 32명에게 기회가 돌아가고, 일반 3.32% 적금이 150명, 같은 금리의 정기예금이 150명입니다. 또한 적금의 경우에는 가입기간이 모두 6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100까지니까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도대체 참여는 언제부터 할 수 있는 걸까요. 기간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 와중에 당첨되게 된다면 추가 참여는 제한되니까 이부분도 알고 계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이 생기게 된 이유는 바로 지난해 7월 선보였던 이 플랫폼의 수신 1조원 돌파 기념 때문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1조원을 돌파한 것은 굉장히 기쁘기도 하고, 축하할 일이기는 하지만 그 행복을 고객에게까지 전달해주는 이곳이 너무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 특판을 꼭 잘 기억해두셨다가 잊지 말고, 그리고 늦지 말고 꼭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도움도 될 것 같고, 짧고 굵게 자금을 모으고 싶다면 당연히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다 미래를 위해서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금리 이율 높은 적금 특판 이야기를 전달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소식이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도 이런 소식을 굉장히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보자마자 바로 알려드리는 거니까 여러분들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